티스토리 글/4개 블로그 운영 일기

티스토리 포럼 첫 hot 게시글 후기 #여러개 운영 #티스토리 블로그 추가개설

moxnox111 2020. 12. 18. 12:27
반응형

티스토리 포럼 첫 hot 게시글 기념 포스팅☆

나는 저녁 늦게 3번째 블로그를 개설하고 시간의 촉박함을 느끼며 글을 옮기고 스트레스 해소차 궁금해져서 티스토리 포럼에 글을 올렸었다. 3번째 블로그 만든지 몇시간이 지나고 다음날에는 끄적끄적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일기를 moxnox111 본 블로그에 몇 글 적었는데 왠일로 반응이 좋았다. 내가 보기에도 그냥 일기였는데 말이다. 우연히 한 분과 실시간으로 채팅하듯 댓글과 대댓글을 적었다^^

 

여유가 날 때 아무 생각 없이 티스토리 포럼에 다시 들어갔는데 내 글에 댓글이 엄청 달려있는거다! 놀라며 댓글 적다가 빨갛게 hot이라고 내 글 옆에 적힌 걸 보고 원래 오늘 moxnox111에 올리려던 포스팅은 내일로 미루고 기념으로 이 글을 쓴다. 16일, 17일에 연달아 3, 4번째 블로그 만들었더니 글을 옮길게 많아 지금 하루 글 개수제한 세가며 임시 비공개해놨던 글들 공개로 전환했다. 최대 15개 되었는데도 공개글a을 비공개로 돌리고, 비공개글b를 공개로 할렸드만 실패, 그리고 a글을 다시 공개로 하려해도 실패.. 괜히 6글 횟수만 날렸었다ㅠㅠ

일반적인 반응들

나는야 hot people★

많이 운영하는게 좋은가?에 대한 나의 답변

핫게가니까 방문자수도 늘었고 처음으로 일조회수가 100 넘었다. 이건 티스토리 포럼에서 hot글 때문이므로 좀 더 분발해서 빨간색 검색유입이 많아져야겠다.

내 글을 보면 알겠지만 맞구독 품앗이하자고 올린 글이 아닌데도 글 보고 블로그 둘러보고 맞구독 신청한거다! ◇o

반응형